칸자키 토오루. 세번째 연성

 

미리 말씀드리지만 전 귀여운 여자아이는 그려도 귀여운 남자는 못그립니다 ㅠㅠㅠㅠㅠㅠ 망할 손꾸락

 

 

 

그림자 : 쉿~ 내가 본체 손 잡고있는건 비밀이야~ㅋ

 

물론 이런 컨셉은 아니고 완전 진지하게 궁서체로 연성함

젠장 이렇게 열심히 팔줄 알았으면 애초에 a5 표지사이즈로 그릴걸ㅠㅠㅠㅠㅠ

8월책 표지그릴 생각하니 벌써 깝깝...

 

사람도 열심히 그렸지만 그림자도 시간 만만치않게 잡아먹었다.

 

키에형에게 중간과정샷을 보여줬더니 눈이 조금 어색하대서 고쳤다.

그러나

아직도 어색하다...ㅇ<-<

 

배경은 다들 어떻게 그리 잘하는거임

난 이게 한계인데 ㅠㅠㅠㅠㅠㅠ

배경을 찢읍시다. 배경은 나의 원수. 물론 채색포함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Posted by 수향